반응형

     

    성인 식탁을 아기와 함께 사용하려면 크기도 너무 크고 함께 식사를 하기 어려운데요. 식탁 위에 놓을 수 있는 작은 의자가 있으면 얼마나 편할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럴 때 후 아기 식탁 의자를 사용하면 편리하게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실내 공간에서는 물론 야외 피크닉이나 여행을 떠났을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원하는 경우는 쉽게 접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시국 때문에 야외에 있는 일도 많고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시트는 패브릭 소재이기 때문에 아이가 크게 불편하지도 않고 세탁과 교환이 편합니다. 크게 세 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네이비 코랄 그레이가 있는데 원하는 색상으로 교환해서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저는 베이지색이 은은한 게 예뻐서 베이지를 구입했습니다. 앉는 좌석 부위에는 안전벨트가 있는데요. 아기는 중심을 잘 못 잡기 때문에 앞으로 기울어질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몸을 잡아주기 위해서 벨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등 뒤편에는 망사형 포켓이 있어서 아기용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 식판을 함께 보내준다는 것인데요.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식사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의자와 함께 앞으로 여러 공원, 잔디밭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와야겠네요. 집에 큰 테이블이 있다면 후 부스터를 사용해서 안정적으로 아이를 앉힐 수 있습니다. 

     

    유아의자 후 부스터 장점

    - 작다

    - 휴대 간편

    - 쉽게 접을 수 있음 

    - 가벼움 

    - 미끄럼 방지 있음

    - 성인 의자에 고정 가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