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SEL-TRD150 구매 후기입니다. 

     

     

    온라인에서 극찬이 많은 셀루미 삼각대입니다. 셀루미 라는 브랜드는 삼각대와 카메라 관련 장비들을 생산하는 업입니다. 유튜브에서 추천을 많이 받은 삼각대라 실제로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른 부품을 가지고 와서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자체제작을 하기 때문에 퀄리티가 높은게 장점이자 특징이 아닐까 합니다. 

     

    셀루미 삼각대의 가장 큰 장점은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홀더가 스프링이 아닌 나사형식이라는 점입니다. 일반 스프링 홀더 삼각대는 스마트폰을 거치하기 불편하고 손이 잘 끼일 수 있습니다. 그 고통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죠. 쉽게 다칠 우려가 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은 조작하기 쉽지 않습니다. 

     

    셀루미 이 제품은 한 손으로 가볍게 나사를 돌려서 결착이 가능합니다. 나사를 돌리는게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안전하고 편하게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기 때문에 참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자 편리한 부분입니다. 저는 갤럭시 울트라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스프링형을 사용하기에 매우 불편하고 심지어 호환이 안되는 삼각대도 있었는데 이 삼각대는 울트라 핸드폰보다 더 큰 핸드폰도 사용 가능합니다. 

     

    두번재로 편리한 점은 마감 퀄리티입니다.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마감이나 만듦새가 좋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구석구석 살펴보면 의외로 마감이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납땜이 허접한 곳도 없고 매끄럽지 않은 부분도 없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만족할 수 밖에 없네요.

     

    지지하중도 꽤 되기 때문에 큰 삼각대도 큰 무리없이 거치 가능합니다. 상단의 결착 부분이 단순 나사형 부분이 아니라 분리형이기 때문에 카메라와 스마트폰을 잠깐 뺄 때 정말 편합니다. 이 부분을 슈라고 합니다. 사진을 찍다가도 셀카를 찍고 싶으면 슈를 빼서 촬영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셀루미 카메라 스마트폰 삼각대 SEL-TRD150 구매 후기였습니다. 삼각대 입문자, 초보자들에게 적극 추천할만한 삼각대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